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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사용할 ActiveX의 컴포넌트를 프로젝트에 삽입

[Project] - [Add to Project] - [Components and Controls..]

폴더가 두개 보이는데 그 두개 폴더중에 Registred ActiveX Controls 폴더로 들어가

컴포넌트를 선택하고 insert .


2. 컴포넌트를 넣으면 컴포넌트에 대한 클래스가 추가되어있다.


*. ActiveX 에서 이벤트 추가하는 법

_XXXEvents 에 Add Event로 이벤트를 추가한다.( 따로 XXXEvents를 만들필요가없다.)

이벤트를 만드는데 대하여 따로 코딩할게 없이 자동으로 만들어짐.

XXXCtrl 클래스에 해당이벤트의 함수가 FireXXXX로 생긴다.

이 놈을 적당곳에서 호출하면 클라이언트의 이벤트 함수를 호출한다.


4. 다시 클라이언트 소스로 돌아와서 Ctrl + W 를 눌른다.

클래스 위져드[Message Maps]를 보면   IDCXXX OCX 같이     컴포넌트에 대한 IDC값이 있다 그 놈을 누르면 ActiveX에 만들어 놓은 이벤트 함수가 있다.

그냥 Add Function 하여 만들면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그 함수가 이벤트함수이고 자동 호출

되는 함수이다.









첨부파일 1단계 ->  게임을 Active X로 만듬 , ActiveX를 MFC에 탑재

2단계

+ 네트워크 소켓 ATL_COM 탑재 ( EventHander.h ,cpp 추가 )

ActiveX의 이벤트는 MFC의 자동생성해주는 함수로 받고

소켓COM 의 이벤트는 EventHandler.cpp 에 함수 만들어서 받음.

+ 1:1 대전게임 형식으로 변형

마지막 마무리는 귀차니즘으로 인해.. 중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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