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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버 성능 향상을 위한 방법

1. 패킷 보내기
   일단 패킷 구조체를 포인터로 사용해서
   유저 버퍼의 포인터를 넣어준다..
   그래서 메모리 카피를 최대한 줄인다.
   예) PACKET_LOGIN *packet = connectUser->GetSendBuffer();
   문제) 같은 패킷을 여러 사람한테 보낼때 문제가 됨

2. 패킷 압축 방법
   말그래도 패킷 압축
   변수들의 비트를 줄인다.
   예) int Count:2    -> 카운트 범위 1~1000  2바이트 사용한다는 뜻

3. 서버간에는IPC 통신을 사용한다.
   TCP/IP 보다 빠르다.. 하지만 같은 지역 내에 있어야 한다.
   게임서버와 로그인 서버와 통신한떄 유용하겠다.

4. DB connection Pool 사용
   병렬성을 높이는 방법

5. 적절한 lock 의 사용
   이건 참 중요한거 같다.. 병렬사용을 극대화 하기 위해
   좋은 방법은 생각이 안난다

   {

       ObjectLock(&Object);

    }

6. 쓰레드 풀 사용
   이것도 좀 어렵고

7. 특정 IP,및유저 차단 기능
   이것도 무지 유용하겠다.
8. DB cash

   DB 내용을 바로 업데이트 하지 않고

   따로 메모리에 올려놓는다.

   DB 부하를 줄이는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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