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Project] - [Add to Project] - [Components and Controls..]
폴더가 두개 보이는데 그 두개 폴더중에 Registred ActiveX Controls 폴더로 들어가
컴포넌트를 선택하고 insert .
2. 컴포넌트를 넣으면 컴포넌트에 대한 클래스가 추가되어있다.
*. ActiveX 에서 이벤트 추가하는 법
_XXXEvents 에 Add Event로 이벤트를 추가한다.( 따로 XXXEvents를 만들필요가없다.)
이벤트를 만드는데 대하여 따로 코딩할게 없이 자동으로 만들어짐.
XXXCtrl 클래스에 해당이벤트의 함수가 FireXXXX로 생긴다.
이 놈을 적당곳에서 호출하면 클라이언트의 이벤트 함수를 호출한다.
4. 다시 클라이언트 소스로 돌아와서 Ctrl + W 를 눌른다.
클래스 위져드[Message Maps]를 보면 IDCXXX OCX 같이 컴포넌트에 대한 IDC값이 있다 그 놈을 누르면 ActiveX에 만들어 놓은 이벤트 함수가 있다.
그냥 Add Function 하여 만들면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그 함수가 이벤트함수이고 자동 호출
되는 함수이다.
첨부파일 1단계 -> 게임을 Active X로 만듬 , ActiveX를 MFC에 탑재
2단계
+ 네트워크 소켓 ATL_COM 탑재 ( EventHander.h ,cpp 추가 )
ActiveX의 이벤트는 MFC의 자동생성해주는 함수로 받고
소켓COM 의 이벤트는 EventHandler.cpp 에 함수 만들어서 받음.
+ 1:1 대전게임 형식으로 변형
마지막 마무리는 귀차니즘으로 인해.. 중단